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에 대한 학부모 의견 제출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2.08.18 | 조회수 | 52 | ||
첨부파일 |
|
||||||
평소 우리 학교 발전을 위한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의견 수렴 등)에 따라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심의 전에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회의 시 적극 참고하고자 하오니, 아래 안건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서식]에 따라 작성한 의견서를 2022.8.19.(금) 09:00 ~ 8.26.(금) 16:30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 수렴 안건(3건) - 한시적 추가지원에 따른 급식비 결정 심의(안) - 일산초등학교 학교규칙 개정(안) - 2022학년도 6학년 수학여행 운영 계획(안)
2. 제출 및 문의처 - 제출방법 : 행정실 방문 또는 FAX. 252-5948 - 문 의 처 : 235-7850 2022년 8월 18일 일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수정 공고 및 참관 안내 |
---|---|
다음글 | 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및 참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