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에 대한 학부모 의견 제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2.08.18 조회수 52
첨부파일

125회 임시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에 대한 학부모 의견 제출 안내

평소 우리 학교 발전을 위한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의견 수렴 등)에 따라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심의 전에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회의 시 적극 참고하고자 하오니, 아래 안건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서식]에 따라 작성한 의견서를 2022.8.19.() 09:00 ~ 8.26.() 16:30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 수렴 안건(3)

- 한시적 추가지원에 따른 급식비 결정 심의()

- 일산초등학교 학교규칙 개정()

- 2022학년도 6학년 수학여행 운영 계획()

※「학부모 의견 수렴대상 안건 : 학교헌장과 학칙 제·개정, 교복·체육복·졸업앨범 등 학부모 경비 부담 사항, 정규학습시간 종료 후 또는 방학기간 중의 교육활동 및 수련활동, 학교급식

2. 제출 및 문의처

- 제출방법 : 행정실 방문 또는 FAX. 252-5948

- 문 의 처 : 235-7850

2022818

일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수정 공고 및 참관 안내
다음글 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및 참관 안내